본문 바로가기
혼자 떠나는 여행

일본 사가 여행 둘째날 자전거 여행 사가규를 맛 보다

by Michael_Chae 2024. 8. 20.
728x90
반응형

                                 어제 저녁에 게스트 하우스 사장님에게 500엔(500원이면 좋겠지만 )에

 

                                             빌린 자전거를 타고 사가 시내를 여행하기로 했습니다.



                      한국의 따릉이 처럼 자전거의 락을 키로 풀었다가 잠궜다 하는 기능으로 주차 할때는 락을 걸면

                                 키가 자동으로 빠지고, 이동할때는 키를 꽂아서 락을 풀면 되는 방식입니다.

 

 

                                                                         1. 사가시내 자전거 투어

 

                       어제 사가공항에서 사가시내로 오던 길에 버스로 만났던 공원의 동상들입니다.

둘이 싸우는데 의자에 앉은 친구는 구경하는 모습인거 같네요.



왠지 길을 물어보면 설명해 줄거 같은 동상이네요

 

                           사가성터로 향하는 자전거 - 날이 더워서 계속 그늘로 그늘로

 

일본 여행하다 보면 하천의 모습이 참예쁘게 느껴질때가 있는거 같아요

 

                               사가성터 가는 중간에 만난 절 같은 느낌의 곳인데, 나무가 엄청 오래되 보였어요.

 

                                                      사가에는 오래된 나무가 많다고 들었던거 같네요.

이곳을 관리해 주시는 분 같았어요.

 

규모가 꽤 커보이는 사당 같은 느낌이었어요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 우연하게 본 곳인데, 나무가 멋져서 사진 찍어 보았네요.

 

전체 풍경을 담고 싶어서 와이드로 찍은건데 살짝 아쉬움이 있네요

 

 

                                                                            사가 성터

 

그늘 하나 없어서 정말 더웠던거 같네요
성주의 모습인데 가까이서 보면 아 일본 사람이구나 싶더라구요.

 

 

                                                                  2. 사가에서 먹는 첫 점심

 

                         어제 밤에 찾아 놨던 사가 바 라는 곳인데 11시에 오픈한다고 해서 오픈런 하러 10시 58분에

 

                                                                   앞에서 대기 하고 입장 했네요.

 

                          다행히 오픈하고 저 혼자만 있어서 조심히 " 저 혼자 주문 가능한가요?" 물어보고 입장

 

                                              했습니다. 어제 사가규 고기집에서 까이고 내심 상처 받았어요.

 

런치 정식 매뉴인데 이걸 꼭 먹어봐야 된다고 하네요.

 

 

사가에서만 마실수 있는 맥주라고 하네요. 이건 한잔 마셔주는게 예의. 근데 잔을 왤케 예쁜지

 

김과 스시 셋팅

                           

                               김을 통안에 넣어서 주시더라구요. 나중에 알고 보니 밑에 고체 연료로 김이 눅눅하지 않고 

                                

                               바삭함을 유지 하기 위한거 같아요. 이거 주실때 일본 말로 뜨겁다고 조심하라고 한거 같아요.

 

일본 튀김은 바삭한 식감이 좋았어요

 

오늘의 점심 메인 매뉴 - 사가규 입니다.

 

                                                      어제 저녁에 못먹은 사가규 오늘 드디어 영접해 봅니다.

 

후식으로 주신 녹차 아이스크림

 

                                                                        입가심 후식으로 딱 좋았습니다.

 

                                       이제 게스트 하우스로 돌아 가기전 사가 버스 터미널 내부 구경 입니다.

어릴때 왔으면 주머니 텅텅 비게 만들 곳이었네요.
마트에 가면 술종류가 가장 눈에 들어 오네요. 나름 소소한 구경거리.... 입니다.

 

옛날 중학생때 본 북두의권이 생각나서 찍어 보았네요.

 

                                             그럼 이제 오후 일정을 위해서 게스트 하우스로 가서 조금만 쉬었다

 

                                                                                 이동하기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