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 떠나는 여행

원폭 돔 야끼니꾸 건담 일본 히로시마~~~ 여행 시작 2

by Michael_Chae 2024. 9. 2.
728x90
반응형

1945년8월6일 오전8시 15분에 히로시마에 떨어진 원자폭탄으로

 

히로시마의 대부분이 소실되고, 히로시마성도 사라졌습니다.

 

일부 건물들만 남아서 히로시마 복구할때 전쟁기념관으로 남겼습니다.

 

보통 원자폭탄이 떨어지면 원폭피해가 지속되어서 위험한게 아니냐고

 

하는데, 세월이 꽤 흐른 현재 원폭은 파괴가 클뿐 피폭수치는 거의 없다고

 

하더라구요~~

 

 

히로시마 관광객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유럽이나 미국 캐나다 사람들이 많이 찾아온다고 해요.

 

자기들이 했던 것들에 대한 구경인지 모르겠지만, 신기하게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잠시 커피한잔 하면서 쉬러 온 곳인데 공원으로 꾸며 놓은 곳이네요~~

 

나름의 공원에 대한 철학 같은 느낌도 있구요~~

 

설치해 놓은 조명이 예쁘더라구요~~~

 

중간에 잠시 들른 건담샾이네요~~

 

제가 건담을 좋아해서 만들어서 수집도 해요~~

 

네러티브 건담이 보이는데 이걸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안사왔네요~

 

나중에 알고 보니 이 모델이 한국에서 인기더라구요~~ 가격도 한국보다 저렴했구요~~

 

아까비~ 

 

이제 저녁을 먹으러 식당으로 갈려구요~ 오늘은 소고기~~ 야끼니꾸를 먹을려고 해요~~

 

무한 리필식당인데 가격도 착하고 고기까지 맛있어서~~ 3시간 중에서 거의 시간 채우고

 

나왔어요~~

 

오늘 새벽부터 움직이느라 피곤하지만, 오후내내 히로시마성 보느라 다리고 아프고 호텔찾느라

 

2시간 케리어 끌고 고생고생 했더니, 고기까 진짜 맛있었겠죠?

 

역시 고생한 후에 먹는 고기는 진리인거 같아요~~

 

야끼니꾸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고기 질도 아주 좋았어요~~~

 

주문 태블릿이 있어서 저걸로 누르면 주문 완료~~~

 

바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이게 야끼니꾸 소스인데~~~ 한국 올때 사와야지 해놓고 깜빡했던게 너무 아쉬워요~~

 

배불배불먹었으니 이제 동네 한바퀴 돌려는데 비가비가 어마어마 하게 내리더라구요~~

 

7월 10일은 한국과 같이 일본도 장마철이었거든요~~~

 

오늘 숙소를 체크인할려는데 친구가 예약금을 못넣어서 예약이 안됬다고 하네요~ 

 

결국 2인실로 업그레이드 하고 내일은 따로 자기로 했어요~~

 

 

새벽으로 시작된 히로시마 여행의 하루가 맥주 한잔과 함께~~ 션하게 마무리 해 봅니다~~

 

내일은 아침에 라멘 먹고~ 미야지마 섬에 가 볼려고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