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떠나는 여행

기내 샌드위치 우설 히로시마 성 일본 히로시마로~~~ 여행 시작 1

by Michael_Chae 2024. 8. 31.

아침 4시반에 일어나서 얼른 씻고 5시 19분에 출발하는 공항버스를

타고 6시35분에 도착해서 바로 제주항공에 가서 수화물을 맡기고

친구가 오길 기다렸다가 7시 50분 비행기를 탔습니다.

아침에 일찍일어나서 비행기 타는데 기내에서 샌드위치가 너무 먹어 보고 싶었어요~~

구름위의 샌드위치~~~~ 냠냠~~~

히로시마 공항에 도착해서 첫 사진이네요~~~ ^^

일본 소도시 여행할때는 가방에 있는 약들 중에 복용할 약 및 기타 상비약을 가능하면 새걸로 박스로

사야된데요~~ 혹시 가방을 열어 볼수도 있다고 하네요~~

같이 갈 일행 친구가 계속 짐검사 하느라 공항에서 조금 늦게 나왔는데, 가방 검사 한거 같더라구요~

공항에서 히로시마 시내로 가는 중간 경유지 인데~~ 여기도 여행 오고 싶더라구요~

나중에는 여기에 자전거 타고 돌아 보고 싶어요~

자 이제 핸드폰을 켜시고~ 번역기를 켜고~~ 매뉴 공부에 들어갑니다~~

결론은 런치 세트매뉴~~~ 당첨~~~

우설 찜 인데~~ 갈비찜 같아요~~~ 첫 식사라서 신경 많이 쓰고 시켰네요~~~

이제 배부르게 먹었으니~~~ 호텔로 가야되는데 케리어를 끌고 히로시마성을 가자고 하네요~~~

이때가 오후 1-2시 쯤 이었는데 이날 엄청 힘들었어요~~~

밥먹고 배 아프고~~~ 케리어 끌고 비가 오락가락~~~ ㅜㅜ

어디든 가면 호텔먼저 가서 짐 맡기고 이동하세요~ 개고생입니다~~

히로시마 성으로 들어가는 입구쯤 되는거 같아요~

이날 히로시마 버스터미널 근처부터 히로시마 성 까지 케리어 끌고 가는데 덥고 비오고

잠깐 커피마시는데 모기 물리고~~~ ㅜㅜ 친구한테 호텔먼저 가자고 해서

호텔 가는데~~~ 2시간 헤메고 호텔 도착한거 같아요~~~

좀만 쉬었다가 원폭 공원을 가볼려고 해요~~ 다음 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