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 떠나는 여행

기타큐슈 고쿠라 일정2( 고쿠라 성 인근 자판기 음료)

by Michael_Chae 2024. 8. 26.
728x90
반응형

고쿠라성 옆으로 쇼핑몰을 향해 가고 있는데 또 나무들이~~~ 

 

자판기에서 사과맛 음료를 하나 샀는데 한입에 호로록~~~~

자판기에 다양한 음료들이 보이네요

 

예전에 자판기 옆에 쓰레기 통이 항상 있었던거 같은데, 언제부터 인지 자판기도 쓰레기통도 사라졌네요.

 

집 부근에서 자판기 보기가 정말 어려운 시기네요~ 이런 자파기 같은~~~~

 

안에 들어가면 잡혀서 못 나올까봐~ 주변만 배회했네요

강을 사이에 두고 예전 모습과 현대 건물의 조화로움이네요~

강건너에 밥집이 많더라구요~~~

오늘의 저녁은 돼지불고기 덮밥입니다.

저녁을 먹으면서 맥주 한잔 하니~ 오늘 하루도 저에게 주는 휴식 시간이네요~

 

이렇게 집에 돌아가는 길에 마지막으로 한번 더 보고 숙소로 돌아 가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