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 떠나는 여행

유후인 료칸 일본 가정식(아침식사)

by Michael_Chae 2024. 8. 23.
728x90
반응형

아침으로 일본 가정식이 료칸 숙소의 옵션이었습니다.

 

일본 가정식은 처음 먹어 보네요

 

료칸 룸이 3개라서 테이블도 3개.
료칸에서 제공한 조식

 

음식은 깔끔했구요. 이런게 일본 가정식이구나 싶더라구요~ 맛은 음 저도 만들어 먹어보고 싶다(?)

 

이제 유후인의 일정은 마무리 하고 어제 버스 내렸던 곳에서 버스를 타고 벳푸로 갈려고 합니다. 

 

대략 1시간 정도 예상되구요. 중간에 지옥 온천이라는 곳이 있는데 더워서 패쓰~~

 

 

유후인에서 벳푸넘어가는 버스의 풍경이 예쁘다고 해서 이번에도 같이 느낌을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같이 떠나 볼까요~~

일본의 캠핑장 느낌인 곳이네요

 

휴계소인데 한국과는 조금 느낌이 다르네요

 

여기가 벳푸 지옥 온천인거 같아요~

 

호빵맨 모기 패치 - 이거 써보니까 정말 좋아요~ .

 

벳푸역에 도착해서 산 모기패치 인데, 어제 긴린코 호수 걷다가 모기에 물려서 바로 사서 붙여 보았네요.

 

이제 벳푸에서 일정은 다음편에서 ~~~ 

728x90